중학교 1학년인 아들 아침은 꼭 챙겨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코로나19로 등원을 안하고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될 때에는 눈 뜨자마자 컴퓨터 앞에 앉아서 수업하다가 아침 조례후 아침을 먹기도 하고 상황에 따라 배가 안고프면 조금 더 늦게 먹기도 하고 했지만 이번주부터는 전원 등원하다보니 아침에 최대한 일찍 깨우고 아침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신경쓰고 있어요.
사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밥이 들어가지는 않으니깐...
아들도 한번 아침밥을 거르고 등원했다가 배고파 죽는 줄 알았다고 그때 이후로는 왠만해서는 아침밥을 먹을려고 하고 정말 생각이 없을 때에도 간단히 과일 몇 조각이라도 먹고 가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우리집 귀여운 먹돌이~)



쓸데없는 소리는 그만하고 ㅋㅋ
요즘 자주 해 먹는 아침 메뉴로 코스트코 냉동 새우볶음밥으로 오므라이스를 해먹고 있어요.
아침은 아무래도 다른 식사때보다 양이 적다보니
코스트코에서 파는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은 양도 많아서 아침식사로는 하나로 2인분을 만들어 먹어요.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은 새우도 크고 야채들도 다른 볶음밥에 비해 큼직큼직한 거 같아요.
간도 제 입맛에는 딱이에요.




우선 냉동된 상태를 그대로 큰 그릇에 옮겨 담았어요.
돼지코 뚜껑 덮어서 저는 전자렌지 4분 후 -> 1분 정도 더 돌려줬습니다.
가끔 가운데에 있던 큰 새우들이 덜 익히는 경우가 있어서 추가로 조금 더 돌려주는 편이에요.




전자렌지에 돌렸을 뿐인데 먹음직스럽게 색도 참 곱네요~




밥그릇보다는 조금 작은 그릇에 꾹꾹 눌러 담아 접시에 이쁘게 담았어요.




달걀 1개를 풀어서 얇게 지단을 만들어요.



볶음밥위에 지단 살짝 올리고 마지막 케찹으로 하트 표시!!
(압! 마지막 케찹뿌리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그리고 어제 남겨두었던 연어로 샐러드 만들어 같이 곁들여 먹었습니다.
시중에 파는 냉동볶음밥을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조금만 보완을 해서 먹으면 집밥같은 기분이 들어 좋네요~
무엇보다 저렇게 오므라이스 해주면 아이가 좋아해요.
그럼 머 다 끝인거죠~ ㅋㅋ

오늘 아침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리뷰 > 코스트코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 연어  (1) 2021.09.10
홈스타 곰팡이 싹!  (0) 2020.06.14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0) 2020.05.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