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산소에 다니러 왔다가

광릉추모공원 바로 옆 카페에

 

커피 한잔 하려고 들렀습니다.

 



광릉추모공원 주차장에서 걸어서 1분거리인데...

옆에 공사중이기도 하고 해서

차를 가지고 이동했어요.
(걷기 싫다는... ㅋㅋㅋ)

커피숍 앞에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서운동산 들어가는 초입에 자리하고 있어요.

서운동산도 광릉추모공원에서 같이 관리 운영하는 것으로 아는데

이 커피숍도 그럴꺼 같아

광릉추모공원에서 발급해준 카드로

커피 할인되냐고 했더니

커피숍은 할인되지 않네요.

 

서운동산 입장권만 할인되는 것으로~

(혹시나 해서 물어봤어요 ^^;;)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8명은 충분히 앉을 수 있는 자리였지만

달랑 2명인 저희가 선택했어요~

사람도 몇 팀없고 에어컨 바로 옆이라 ㅋㅋ


왼쪽 창가쪽은 2~4인석으로 3~4테이블이 있고요.

오른쪽으로는 야외에 테이블이 또 마련되어 있네요.

가운데에는 10명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추모공원 옆이니깐

저희처럼 산소에 왔다가

가족들과 같이 차 한잔 하러 오는 경우가 많을 듯 하네요

그래서 보통 커피숍에서는 볼 수 없는 대형 테이블이

두개나 있었나봅니다.






 

작은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이들 장난감 같은 것이 대부분이었어요.

양말도 좀 보였고

여긴 자세히 보지 않았네요. ^^





음료받고 예쁜 화분 앞에서 한장 찍었어요.





전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는데

무심코 두껑을 열었는데

이쁘게 하트 데코가 되어있네요.

별것 아닐 수 있는데

이쁘게 장식해준 커피는 더 맛나요~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4천원부터

 

그외 음료들 8천원까지

 

조금 비싼듯 하지만 

 

이런 외곽지에서 운영하는 곳이니 이해할 정도...

 

그런데 메뉴판에 ice는 천원이나 더 비싸네요.

 

이런 사소한 것에 감정 상하는뎅~ 

 

저희는 따뜻한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hot 가격으로 결재하셨고

 

음료는 ice로 잘 나왔습니다.

 

아마도 동일하게 받고 있는듯 하지만

 

주문하실때 물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사람들이 많지 않고 테이블도 널찍널찍하게 있어서 

 

식구들이 많거나 아이들이 있어도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하기 좋을 장소 같아요~

'방방곡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지 추천 : 광릉추모공원  (0) 2021.09.09
대게가격 리얼?  (0) 2020.05.14

+ Recent posts